코스공략도
-
1HOLE 397m / Par 4
좌측 OB에 주의해야 하며, 왼쪽 그린 공략시 그린의 마운드를 잘 파악하여 세컨샷을 해야 하며, 우측 그린은 세컨샷이 좌측으로 떨어질 경우 어프로치가 어렵기 때문에 그린 좌측 편을 피하는 것이 유리 합니다.
-
2HOLE 168m / Par 3
좌측 그린은 경사면에 주의를 해야하며, 그린 우측을 공략할 경우 오르막 퍼터를 할 수 있습니다. 우측 그린은 그린도 크고 평탄하므로 쉽게 공략이 가능합니다.
-
3HOLE 376m / Par 4
페어웨이가 넓지만 티샷시 가능한 우측 OB지역을 피해 좌측으로 공략하는것이 세컨샷시 유리합니다. 그린은 중앙을 공략하면 무난하게 마칠 수 있는 홀입니다.
-
4HOLE 361m / Par 4
페어웨이의 마운드가 심해 어려운 라이의 세컨드 샷이 될 경우가 많습니다. 평소보다 1클럽 정도 짧게 클럽 선택을 해야 하며, 우측 그린은 특히 그린폭도 좁아서 정확한 계산이 필요합니다.
-
5HOLE 346m / Par 4
티샷은 우측 벙커를 피해 페어웨이 좌측을 겨냥해야 하고 좌측 그린은 2단 그린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.
-
6HOLE 509m / Par 5
페어웨이 좌측은 마운드가 심하므로 우측으로 공략을 해야 세컨드 샷이 쉬워집니다. 그린앞의 해저드를 피해 우측으로 세컨드 샷을 해야 하는데 장타자들은 아이언으로 연못앞까지 레이업을 하는 편이 유리합니다.
-
7HOLE 404m / Par 4
내리막 미들홀로서 장타와 정확성을 필요로 하는 홀입니다.
티샷이 좋지 않을 경우 욕심을 버리고 IP지점에서 전략적인 샷을 필요로 합니다. -
8HOLE 160m / Par 3
바람의 방향을 잘 고려해서 클럽 선택을 해야하며, 그린의 우측 해저드에 주의해야 합니다. 좌측 그린을 공략할 경우 거리는 짧으나 파온이 되지 않을 경우 어프로치 샷이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.
-
9HOLE 495m / Par 5
우측으로 슬라이스가 날 경우 OB 지역이고 OB가 되지 않아도 숲속에서 트러블 샷을 해야 합니다. 세컨샷은 좌측 해저드를 피해 공략해야 안전합니다.